노케, 당당한 커리어우먼의 과감한 시도 [SFW 2018 SS]

컬렉션 2017. 10.19(목) 17:09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매경닷컴 시크뉴스 김지영 기자] 19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 DDP에서는 '노케(NOHKE)' 런웨이가 공개됐다.

노케는 섹시함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담아낼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트임 디자인을 과감한 절개의 엣지 있는 스타일로 재해석해 눈길을 끌었다.

쇼가 시작되자 모델들은 당당한 걸음걸이로 런웨이를 누볐다. 이를 탄탄히 받쳐주는 배경음악 역시 가사가 없는 클래식 음악임에도 높은 음의 현악기가 주를 이뤄 긴장감을 높였다.

코트와 블라우스, 원피스 등의 시크한 스타일에 과감하게 들어간 절개와 트임은 여성스러움을 자아냈다. 더불어 대부분의 의상과 스타일링 된 발레슈즈 스타일의 구두는 노케의 여성미를 더욱 부각했다.

더셀럽 포토


또한 망사 소재 슬리브, 블랙 원피스 가슴 밑에 더해진 형광 색 라인 포인트 디테일, 단정한 스카이블루 와이셔츠에 절개가 들어간 슬리브, 훤히 드러난 등 부분에 큰 리본으로 묶인 원피스 등에서 여성미를 그대로 고수한 채 과감하게 시도한 디자인이 노케만의 정체성을 각인시켰다.

더불어 베이지 색상의 롱스커트와 블랙 튜브톱 스타일링은 블랙의 시니컬을 세련됨으로 뒤바꾸는 반전을 끌어냈다.

특히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클래식 패션에 단연 눈에 띄는 커다란 숄더백은 독특한 분위기를 풍기는 것과 함께 실용성까지 충족해 구매욕을 자극했다.

[김지영 기자 news@fashsionmk.co.kr / 사진= 권광일 기자]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