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브러시’ 씨엘 커버 메이크업 ‘걸크러쉬 폭발’

스타일링 2017. 12.28(목) 09:19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뷰티 유튜버 ‘민스코’의 씨엘 커버 메이크업이 화제다.

지난 27일 방송된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에서는 국내 최고의 뷰티 크리에이터를 가리는 뷰티 서바이벌 ‘퍼펙트 브러시’ 마지막 미션인 ‘커버 메이크업’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큰 호평을 받으며 1위를 차지한 크리에이터는 ‘씨엘 커버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재현한 ‘민스코’. 그녀는 3차 미션인 ‘커버 메이크업’ 연출을 통해 강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씨엘로 깜짝 변신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씨엘의 매력 포인트인 입술 아래 점까지 완벽하게 복사한 메이크업뿐 만 아니라 제스처, 헤어스타일 톤 맞추기 등 자신만의 팁을 전수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씨엘 커버 메이크업 포인트는 강렬한 눈매다. 민스코는 눈썹을 한껏 올려 각지게 그린 뒤 브라운부터 메탈릭 컬러까지 다양한 색상의 아이섀도우를 활용해 씨엘만의 독특한 아이메이크업을 표현했다. 브라운 컬러로 눈 전체를 블렌딩 한 뒤 점차 어두운 컬러를 사용해 짙게 그라데이션하며 음영감을 줬다.

그 다음 블랙 펜슬 아이라이너로 큰 가이드라인을 잡고, 번짐 없는 리퀴드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아이라인을 채워주면서 또렷하고 강렬한 눈매를 연출했다. 마지막으로 베이지 컬러 립스틱을 사용해 입술 전체를 채우는 느낌으로 바르고 짙은 퍼플 컬러로 입술 안쪽부터 그라데이션 하여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온스타일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