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남성 PICK 1위 짧은 머리의 정석, 박보검 vs 민호 vs 정해인

스타일링 2018. 09.27(목) 12:56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1년 365일 4계절 내내 사랑받는 짧은 남성 헤어스타일.

남성들이 미용실에서 가장 많이 찾는 헤어스타일 가운데 하나가 바로 짧은 헤어스타일이다. 하지만 짧은 머리라고 해서 모두에게 어울리는 것은 아니다. 자신의 두상과 얼굴형모질 등을 고려해야 나에게 맞는 헤어스타일을 찾을 수 있다.

짧은 머리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박보검, 민호, 정해인의 헤어스타일을 참고한다면 분위기에 어울리는 머리를 찾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박보검처럼 앞머리를 옆으로 넘기는 형태의 짧은 머리는 남성다운 이미지와 지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줄 수 있는 클래식한 스타일이다. 납작한 두상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어 바쁜 아침 손질 시간을 줄여준다.

민호처럼 앏머리를 내린 크롭컷은 트렌디한 남성들이 가장 많이 찾는 스타일 가운데 하나다. 두상에 가깝게 연출한 스타일이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와 동시에 단정한 느낌을 준다.

정해인의 짧은 크롭컷은 이번 시즌 가장 핫한 헤어스타일이다. 연상녀를 자극하는 보호본능을 유발하고 싶다면 잔머리로 이마를 살짝 가려주는 센스를 발휘해도 좋다. 안경이나 귀걸이 등 액세서리를 더한다면 스타일 지수를 한층 높일 수 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