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셀럽뷰티]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 톱스타 한세계 메이크업 전문가의 리얼팁

트렌드 2018. 10.23(화) 17:33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이상지 기자] JTBC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의 메이크업이 화제다.

인기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에서 서현진은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톱스타 한세계를 연기하고 있다. 배역에 맞는 다양한 메이크업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서현진. 화려함과 내추럴한 분위기가 공존하는 것이 극중 그녀의 시그니처 뷰티룩이다.

이번 드라마에서 서현진은 한층 물이 오른 미모를 뽐내면서 2030 사이 워너비 스타로 우뚝섰다. 실제 서현진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김수빈 원장이 드라마 속 한세계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 톱스타 한세계 메이크업 HOW TO

BASE : 잡티 없고 맑은 피부결의 장점을 살려 베이스 역시 자연스럽고 간결하게 연출한다. 먼저 수분 크림을 바르고 자외선 차단제를 덧바른다. 이어 얇은 리퀴드 타입의 파운데이션을 얼굴 중앙에서 외곽 부분으로 양을 조절해서 바른다. 마지막으로 두톤 정도 어두운 쿠션 제품을 섀딩용으로 발라 얼굴 윤곽을 잡아준다.

EYES : 펄감이 없는 피치 컬러의 섀도로 눈두덩 전체를 얇게 바른 후 좀 더 누디한 베이지 브라운 컬러로 음영감을 준다. 딥한 보르도 컬러 섀도로 점막 부분을 메꿔 준 후 젤 타입 라이너로 그려준다.

LIP : MLBB 컬러를 입술 전체에 바른 후 채도가 높은 레드 계열 립을 중앙에 발라 블렌딩한다.

CHEEK : 광대뼈와 애플 존까지 C존에 말린 살구 컬러의 블러셔를 감싸듯이 터치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튜디오 앤 뉴, 용필름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