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 임수정 이다희 '오피스룩', 닮은 듯 다른 연출법

스타일링 2019. 07.25(목) 15:51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신아람 기자] '검색어를 검색하세요 www' 속 주인공 임수정, 이다희 오피스룩이 화제다.

tvN 수목 드라마 '검색어를 검색하세요 www'(이하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린다. 극 중 임수정, 이다희는 셔츠와 재킷을 활용해 도회적이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먼저 승부욕이 강하고 결혼보다는 일이 중요한 워커홀릭 배타미 역을 맡은 임수정의 시그니처 아이템은 블라우스와 셔츠다.

그는 주로 옐로, 민트 컬러와 같은 화사한 톤의 슈트를 착용해 무난하면서도 컬러감이 돋보이는 데일리룩을 연출했다. 임수정의 오피스룩은 셔츠 윗단은 풀고 소매를 팔꿈치까지 걷어 커리어우먼 느낌을 살려야 한다. 루즈핏 블라우스와 하이웨스트 하의를 연출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냈다.

반면 화려한 외모와 뛰어난 운동 신경을 지닌 열혈 캐릭터 차현으로 변신한 이다희는 시크하면서도 페미니한 스타일을 임수정과 차이를 뒀다.

임수정과 달리 이다희는 화려한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셔츠와 스커트를 스타일링 했다. 거기에 가방과 큰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더해 세련미를 배가시켰다. 자칫 과해 보일 수 있는 부분은 단아한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무게를 잡았다.

올여름 걸크러시와 러블리 매력을 한 번에 잡고 싶다면 임수정, 이다희 오피스룩이 답이다.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검블유' 방송 캡처]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