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교환, 가을 감성 넘치는 유니크한 매력 [화보]

스타 2021. 10.21(목) 11:14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구교환
구교환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배우 구교환의 감각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구교환은 패션 매거진 보그(Vogue) 11월 호에서 현대자동차의 친환경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리스타일(Re:style)’의 화보를 공개했다. ‘리스타일(Re:style)’은 차량에서 얻어낸 소재들을 활용해 패션계와 협업하여 패션 상품을 선보이는 현대자동차의 업사이클 패션 프로젝트로 올해는 글로벌 편집매장 ‘분더샵’과 ‘레클레어’와 함께 해 눈길을 끈다.
더셀럽 포토

가을의 정취가 풍기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분위기 속에서 구교환은 ‘리스타일’의 의상을 ‘구교환스럽게’ 믹스 매치하며 그만의 유니크하고 매력 넘치는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리스타일’의 프로젝트가 연상시키는 소품들을 자유자재로 활용해 화보에 활기를 불어넣은 구교환의 모습은 그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구교환은 2021년 넷플릭스 스페셜 에피소드 ‘킹덤:아신전’을 시작으로 영화 ‘모가디슈’ 넷플릭스 시리즈 ‘D.P.’까지 올여름 화제작에 이름을 올리며 대세로 떠올랐다. 이처럼 작품마다 감각적인 연기와 강렬한 존재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구교환은 2022년 티빙 오리지널 ‘괴이’의 남자 주인공 ‘정기훈’에 캐스팅돼 현재 촬영 중이다.

한편, 구교환의 더 많은 사진은 보그 11월호와 보그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보그(Vogue)]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