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슈’ 박군VS엠제이VS이찬원, 11월 1위는 누구?

가요 2021. 11.29(월) 09:46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더 트롯쇼'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가수 박군, 엠제이(MJ), 이찬원이 11월 1위 후보로 올랐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SBS FiL ‘더 트롯쇼’에서는 박군의 ‘한잔해’, 엠제이 ‘계세요’, 이찬원 ‘메밀꽃 필무렵’이 1위 후보에 올랐다.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대세 트롯인 박군의 ‘한잔해’는 11월 명예의 전당에 입성할 수 있을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아스트로의 엠제이는 아이돌에서 트롯 가수로 활동하며 새로운 매력을 보여준 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창력의 ‘계세요’는 단숨에 1위 후보가 됐다.

이찬원은 지난 10월 ‘힘을 내세요’로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데 이어 이번 달에는 ‘메밀꽃 필무럽’으로 11월 1위 후보로 등극했다. 이번 달에도 1위를 차지하며 3관왕을 달성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들의 무대는 생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위를 가리기 위한 생방송 실시간 투표는 29일 오후 9시 5분~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1위는 사전 점수와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해 선정된다.

이날 ‘더 트롯쇼’에는 이찬원, 박군, 영탁, 노지훈, 엠제이, 강혜연, 조정민, 진성, 김중연, 신미래, 조명섭, 남승민, 현진우, 윤서령, 김희진, 허민영, 장혜리, 신승태가 출연한다. 오후 9시 SBS FiL, SBS MTV 방송.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FiL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