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이정현 "입덧에 골골, 예쁘게 순산할 것"…손예진→효민 축하·응원

스타 2021. 12.08(수) 22:1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이정현
이정현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최근 임신 소식을 전한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정현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임신 축하해 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드린다. 입덧이 아직 안 끝나서 요리도 못하고 골골대고 있는데"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언니께서 요리 못하는 저를 위해 일주일치 식량과 함께 너무 맛있는 딸기와 샌드위치 롤케이크와 이쁜 꽃까지 보내주셨다"며 "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서 호텔에서 먹는 것 같다. 샌드위치와 케익도 배속에 있는 축복이와 함께 단숨에 흡입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축하해 주시는 많은 분들과 사랑하는 저의 지인분들 덕분에 너무 행복하다. 건강하고 이쁘게 순산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배우 송윤아는 "못난 언니가 알지도 못했네 너무너무 축하해"라고 댓글을 남겼고 성유리는 "언니 입덧 빨리 끝나길 기도할게요. 화이팅 입니다"라고 응원했다. 이 밖에 배우 손예진, 가수 효민 등 "축하한다"는 댓글을 남겼다.

앞서 이정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정현의 집밥레스토랑'을 통해 "희 가정에 새로운 식구가 찾아왔다. 사랑스러운 아기가 찾아왔다"고 임신 사실을 직접 밝혔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