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신스틸러] '한 사람만' 박수영, 화려한 파티룩 '분위기 압도'

트렌드 2022. 01.11(화) 10:22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박수영
박수영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한 사람만' 박수영(레드벨벳 조이)이 화려한 파티룩으로 무결점 미모를 한껏 드러냈다.

박수영은 JTBC 드라마 '한 사람만'(극본 문정민, 연출 오현종)에서 '성미도' 역으로 열연, 한없이 솔직한 직진 매력에 자신만의 사랑스러움을 더해 캐릭터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속 박수영은 그 어느 때 보다 압도적인 비주얼의 핫핑크 드레스를 장착하고 등장, 혼자일 땐 쓸쓸해 보이면서도 사람들 앞에선 생기 넘치는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각 상황에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을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박수영은 지난주 방송에서 구지표(한규원 분)에게 고백을 받고 행복해하는 것도 잠시 살인 사건 관련 수사망이 점점 좁혀오자 불안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통해 상반된 '성미도'의 감정을 실감 나게 표현,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인 만큼 금일 방송에서 이어질 활약에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박수영이 출연하는 '한 사람만'은 호스피스에서 만난 세 여자가 죽기 전에 나쁜 놈 '한 사람'만 데려가겠다고 덤볐다가 삶의 진짜 소중한 '한 사람'을 마주하게 되는 휴먼 멜로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TBC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