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웅 '컬처라이브' 테레사 프레이타스 사진전 17일 오픈

스타 2022. 02.16(수) 09:55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박기웅
박기웅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박기웅의 컬쳐라이브'가 코로나19로 지친 이들에게 파스텔톤 봄날을 선사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박기웅의 컬쳐라이브'는 오는 17일 오후 9시 ‘어느 봄날, 테레사 프레이타스' 사진전을 라이브로 진행한다.

코로나19 시대를 맞아 '안방에서 펼쳐지는 생생한 랜선 전시회'를 표방하는 '박기웅의 컬쳐라이브'는 배우이자 작가인 박기웅이 자신만의 시각으로 각종 전시회를 소개하는 방송이다. 박기웅의 예술적 감각과 엔터테이너로서의 매력이 어우러지며 '컬쳐라이브'는 매회 티켓 매진 등 신기록을 경신중이다.

앞서 방송한 앙리 마티스 전은 46만 시청뷰수, 로이 리히텐슈타인 전은 40만 시청뷰수를 기록하며 매회 고공행진을 기록중이다.

이번 전시회는 지난 1월29일부터 오는 4월24일까지 더현대서울에서 개최되는 테레사 프레이타스의 세계 최초 단독 사진전이다. '봄을 찍는 작가'로 유명한 포토그래퍼이자 콘텐츠 크리에이터인 테레사 프레이타스는 파스텔톤의 봄날을 선물하는 작가다. 그는 인생 최고의 봄날, 봄날의 컬러여행 등 찬란한 봄의 풍경을 전하며 전세계 럭셔리 브랜드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봄을 주제로 기획된 이번 전시는 꽃이 가득한 들판, 도심의 화사한 거리들과 같은 봄의 풍경과 봄날의 달콤한 꿈같은 순간을 전하며 파스텔톤 작품을 통해 '어느 봄날'의 감성을 담는다.

산뜻한 봄의 느낌을 살린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인 박기웅 작가는 봄에 대한 여러 단상을 들려주며 코로나19로 지친 이들에게 활기를 불어넣어줄 것으로 보인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모코.ent]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