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인터뷰] '쇼타임' 김희재, 첫 연기 도전 "영광…배우 수식어 생각도 못해"

인터뷰 2022. 04.18(월) 08:0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김희재
김희재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김희재가 '지금부터, 쇼타임!'을 통해 첫 연기에 도전한다.

김희재는 지난 11일 셀럽미디어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MBC '지금부터, 쇼타임' 관련 라운드 인터뷰를 진행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와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 김희재는 극 중 정의감 넘치고 씩씩한 강국 파출소 막내 경찰 이용렬 역을 맡았다.

이번 드라마로 첫 연기에 도전하는 김희재는 "너무 영광이다. 배우라는 수식어가 붙을 거라고 생각지도 못했다. 배우라는 수식어가 아직 어색하다. 감히 붙여도 될까 싶을 정도로 조금은 쑥스러운데, 처음 좋은 작품을 만나 연기에 도전할 수 있게 돼서 행복하고,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주변 반응에 대해선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셨다. 엄마는 아침 드라마부터 저녁까지 늘 챙겨보시는데, 드라마에 아들이 나오는 자체를 좋아해주셨다"며 "'미스터트롯' 멤버들도 엄청 응원해줬다. '너랑 잘 어울린다' '잘 할 거 같다'고 해줘서 힘이 됐다"고 말했다.

많은 응원 속에서 연기에 도전하는 그는 고민도 많았다. 김희재는 "걱정을 하기도 했는데, 진실된 마음을 가지고 했다. 작품도 좋았고 정말 꿈이었기 때문에 꾸준히 좋은 작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모코.ent]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