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출신 유나결, 5월 결혼 "행복하게 살겠다" [전문]

스타 2022. 04.21(목) 12:49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유나결
유나결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그룹 헬로비너스 출신 유나결(활동명 여름)이 5월의 신부가 된다.

유나결은 최근 "저를 항상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적어본다"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는 "제가 힘들 때 힘이 되어주고 슬플 때 같이 울어주며 앞으로의 인생에서 행복만 남았다 말해주는 이 사람과 한 평생을 함께 하고자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리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여러분의 응원과 축복 속에서 행복하게 살겠다. 항상 응원해 주시며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 이 마음 잊지 않고 더욱더 노력해 행복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유나결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달 20일 헬로비너스 멤버 라임(채주화)가 먼저 결혼해 유나결은 두 번째로 기혼자가 된다.

한편, 유나결은 2014년 헬로비너스 새 멤버로 합류했으나 2019년 팀 해제를 맞았다. 현재 그는 '학교기담', '인어왕자 더 비기닝' 등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하 유나결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헬로비너스 여름, 배우 유나결 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여러분 모두 따뜻한 나날을 보내고 계시나요?

다름이 아니라 저를 항상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제가 힘들 때 힘이 되어주고 슬플 때 같이 울어주며 앞으로의 인생에서 행복만 남았다 말해주는 이 사람과 한 평생을 함께 하고자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리려 합니다.

여러분의 응원과 축복 속에서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며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마음 잊지 않고 더욱더 노력해 행복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유나결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유나결 SNS]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