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19일 컴백…세 번째 싱글 '위 니드 러브' 티저 공개

가요 2022. 07.01(금) 09:53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스테이씨
스테이씨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19일 컴백을 확정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신보 로고 티저를 공개하며 새 앨범명과 발매일을 공개했다.

공개된 로고 티저에 따르면 오는 19일 발매되는 세 번째 싱글명은 ‘WE NEED LOVE (위 니드 러브)’다.

티저 이미지에는 ‘STAYC’ 공식 로고 속 형형색색의 조각들이 한데 모여 사운드 볼륨바를 보는 듯한 착시 효과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실타래가 엮인 자수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질감의 요소들이 자유분방하게 펼쳐져 있어 묘한 신비로움을 선사한다.

스테이씨만의 영한 에너지가 고스란히 전해지는 신보 로고 티저가 세련된 감성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스테이씨가 이번 앨범으로 보여줄 음악적 성장에도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히트곡을 연달아 발표하며 ‘4세대 대표 아이돌 그룹’의 존재감을 공고히 한 스테이씨가 이번 3집 싱글 발매를 통해 보여줄 완전히 달라진 모습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 한 번 대세 행보를 이어갈 스테이씨의 세 번째 싱글 ‘WE NEED LOV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에 앞서 1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