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이야기4’ 오늘(1일) 마지막 이야기, 베크나VS일레븐…결말은?

방송 2022. 07.01(금) 13:23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기묘한 이야기4'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넷플릭스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4’ 2부 공개를 앞두고 일러스트 포스터와 스틸이 공개됐다.

1일 오후 공개되는 ‘기묘한 이야기4’ 2부는 미국 인디애나주 호킨스에 사는 단짝 친구들이 마을에서 일어나는 기이한 사건들을 쫓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2부는 공개 후 28일간 누적 시청 시간 9억 3,032만 시간을 기록하며 역대 넷플릭스 영어권 TV 부문 시청 시간 1위 자리를 차지한 1부에 이어지는 시즌 4의 마지막 두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더셀럽 포토


공개된 일러스트 포스터와 스틸은 또 한 번의 전투를 앞둔 호킨스 친구들의 모습을 담아내고 있다. 이전 시즌의 데모고르곤, 데모독에 이어 상대방의 정신에 침투해 무시무시한 공포를 선사하는 빌런 베크나에 정면으로 맞서는 일레븐과 호킨스 친구들 그리고 새롭게 등장해 다채로운 서사를 더했던 에디와 아가일, 드미트리까지 반가운 캐릭터들이 함께 만들어갈 결말에 호기심이 모인다. 뒤집힌 세계가 생기게 된 계기와 일레븐의 과거 등이 한 꺼풀씩 밝혀지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1부를 잇는 화려한 피날레에 시청자의 기대가 고공행진하고 있다.

‘기묘한 이야기4’ 마지막 이야기는 오늘(1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넷플릭스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