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BO 측 "정승환 확진→활동 일시 중단, 나머지 멤버 음성" [공식]

가요 2022. 08.10(수) 10:28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정승환
정승환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신인 그룹 ATBO(에이티비오) 멤버 정승환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아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

ATBO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오후 통해 “ATBO 정승환이 9일 새벽 가벼운 감기 증세를 느껴 오전 중 PCR 검사를 진행했고, 이후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정승환은 이날 SBS M ‘더쇼’ 녹화를 앞두고 컨디션 이상을 느껴 수 차례 자가 키트 검사를 진행했고, 이후 정확한 결과를 얻기 위해 선제적으로 PCR 검사를 진행해 오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정승환을 제외한 ATBO 멤버 6인은 자가 진단 키트를 통해 코로나19 음성반응을 확인했지만, 9일 녹화가 예정됐던 ‘더쇼’ 출연은 부득이하게 취소됐다.

소속사는 “정승환을 제외한 멤버들은 현재 특별한 증상이 없지만 잠복기를 고려하여 이후로도 컨디션 체크 및 코로나19 검사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정승환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당분간 치료와 건강 회복에 전념할 예정으로, 추후 ATBO의 스케줄 이행에 대해서는 다시 한번 안내하겠다”고 전했다.

ATBO는 지난 27일 데뷔 곡 ‘모노크롬(컬러)’를 포함한 데뷔앨범 ‘더 비기닝: 개화 (The Beginning : 開花)’를 발매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IST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