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리스펙 페스티벌', 크러쉬·이영지·쏠 합류

가요 2022. 08.11(목) 07:32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리스펙 페스티벌
리스펙 페스티벌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요즘 핫핫 아티스트들이 리스펙 페스티벌에 총출동한다.

‘2022 RESFFECT FESTIVAL 리스펙 페스티벌(이하 ‘리스펙 페스티벌’)’이 3년 만에 야외 페스티벌로 돌아온다. 8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개최될 이번 리스펙 페스티벌은 약 한 달 채 남지 않은 요즈음 벌써부터 MZ세대들 사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올 여름 펼쳐질 페스티벌 중에서도 역대급 라인업을 구성했기 때문이다.

먼저 8월11일 전역하는 크러쉬가 전역 보름 만에 리스펙 페스티벌을 통해 첫 공식행사를 나선다.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올 그의 모습에 팬들은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나영석PD의 새로운 예능 tvN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영지도 무대를 통혜 방송에서와는 또 다른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그룹의 멤버도 두 명이나 리스펙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보이그룹 MSG워너비 출신 원슈타인과 최근 WSG워너비로 맹활약중인 쏠(SOLE)이 그 주인공이다. 그룹활동과 피처링으로 동료 아티스트들과의 멋진 호흡을 보여준 이들이 보여줄 개인 무대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최근 그룹 위너로 컴백해 좋은 성적을 거둔 강승윤과 음원 차트 강자 헤이즈를 비롯해 이하이, 그레이, 로꼬, 기리보이, 콜드, 비오, 데이먼스 이어, 케이시, 죠지, 양다일, 디핵, 줍에이까지 핫한 스타들이 총출동해 이틀간 매일 9팀의 레전드 아티스트가 공연을 펼친다. 국내 최정상 R&B, Soul, Hip-Hop 아티스트로 구성된 화려한 라인업이 음악 시상식을 방불케 할 정도다.

아티스트들의 멋진 무대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 맛있는 음식들까지 즐길 거리가 넘쳐나는 ‘2022 RESFFECT FESTIVAL 리스펙 페스티벌’은 오는 8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개최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각 소속사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