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일본 첫 단독 팬미팅 '루비스 룸' 개최

가요 2022. 08.11(목) 09:54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권은비
권은비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권은비가 일본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권은비는 오는 10월 30일과 11월 3일 오사카 메르파르크와 토요스PIT에서 팬미팅 '권은비 퍼스트 팬미팅 인 재팬 '루비스 룸'(Kwon Eun Bi 1st Fan Meeting in Japan 'RUBI’s ROOM')'을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이번 단독 팬미팅 이름인 '루비스 룸'은 권은비의 방에 루비(권은비 공식 팬덤명)를 초대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특히 권은비가 일본에서 개최하는 첫 단독 팬미팅이라는 점에서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일본에서 처음으로 팬들 앞에서 무대를 직접 선보일 권은비는 '루비스 룸'에서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와 무대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진솔한 토크와 다양한 게임 등 다채로운 코너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할 전망이다.

또 권은비는 지난 10일 일본 공식 팬클럽을 오픈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예고했다.

일본 공식 팬클럽 오픈과 팬미팅 개최 소식을 알린 권은비는 "처음으로 일본에서 하는 팬미팅이기 때문에 일본 루비 여러분이 즐길 수 있도록 많이 준비하겠다. 도쿄와 오사카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게 너무 기대된다"며 소감을 밝혀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권은비의 일본 팬미팅 '루비스 룸'은 오는 10월 30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 오사카 메르파르크에서, 오는 11월 3일 오후 2시와 오후 6시에는 도쿄 토요스PIT에서 열린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