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아티스트·스태프·팬 하나되는 축제의 장

가요 2022. 08.11(목) 11:51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가 K팝 아티스트들과 스태프, 팬이 함께 만드는 축제의 장을 예고했다.

8월 25일 오후 6시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2022 K GLOBAL HEART DREAM AWARDS)가 개최된다.

이번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는 K팝을 세계적 반열에 올리며 한국 문화의 위상을 드높인 K팝 아티스트들의 노고를 기리기 위한 자리가 될 전망이다.

실제 많은 스타들이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를 찾아 자리를 빛낸다.

싸이, NCT 드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비비지, 헤이즈, 아이브, 르세라핌, 있지, 오마이걸, 케플러, 강다니엘, AB6IX, 유주, TNX, 알렉사, 블리처스, 이무진, 비오, 골든차일드, 드림캐쳐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이번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는 K팝 스타들이 세계 무대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기까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땀 흘리며 노력해 온 모든 스태프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의미도 지닌다.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는 K팝 아티스트와 더불어 스태프 한 명, 한 명 모두가 '한류의 공로자다'라는 믿음 아래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이번 시상식에서는 K팝 아티스트들을 위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헌신한 스태프들의 의사를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숨은 공로자들의 이야기를 생생히 전달해 온 현직 언론 기자단과 전문위원단의 의견도 반영된다.

여기에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는 팬들과 함께 만드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질 전망이다.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조직위원회는 이 같은 주최 가치를 살리기 위해 팬들의 투표 결과를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현재 팬 커뮤니티 플랫폼 '최애돌'에서 '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인기상 부문 투표가 진행 중이다. 아티스트에게 직접 인기상 트로피를 안겨줄 수 있는 인기상은 팬들의 적극적인 투표로 결정된다. 13일까지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시상식은 OTT 플랫폼 seezn(시즌)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에 동시 생중계 되며, 일본에서는 Abema TV를 통해 생중계 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2022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