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미니 7집 타이틀곡은 '포커스'…폭넓은 스펙트럼 입증

가요 2022. 08.13(토) 08:49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하성운
하성운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하성운이 새로운 타이틀곡 '포커스(FOCUS)'로 컴백한다.

하성운은 13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4일 발매하는 일곱 번째 미니앨범 '스트레인지 월드(Strange World)'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를 통해 타이틀곡 '포커스(FOCUS)'를 비롯한 신곡들의 곡명과 크레딧이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하성운은 '포커스'를 비롯해 '어떻게 생각해?', '바다 (Baby Blue)', '투 리틀 투 레이트(Too little too late)(Duet with JAMIE)', '데이라이트(Daylight)' 등 총 5곡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커밍순 티저의 신비로운 그림, 타임 테이블의 컬러풀한 오브제와 또 다른 느낌으로 이뤄진 트랙리스트 이미지도 눈길을 끈다. 검은색 배경과 금속 액세서리가 하성운의 변신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그간 하성운은 '버드(BIRD)', '블루(BLUE)', '겟 레디(Get Ready)', '그 섬 (Forbidden Island)', '스니커즈(Sneakers)', '스트로베리 껌(Strawberry Gum)', '일렉트리파이드(Electrified)' 등 다채로운 장르의 미니앨범 타이틀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하성운의 폭넓은 스펙트럼이 '포커스'에서 또 한번 확인될 전망이다.

미니앨범으로는 9개월 만에 컴백하는 하성운이 '포커스' 음원과 무대로 어떤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하성운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스트레인지 월드'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포커스'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빅플래닛메이드]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