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4' 송가인 '월하가약', 오늘(10일) 라포엠 버전 공개

가요 2022. 09.10(토) 16:3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히든싱어7 EPISODE.4’'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히든싱어7’의 네 번째 히든 송(Hidden Song)이 음원으로 공개된다.

TBC 대표 음악 예능 ‘히든싱어’ 시즌7(이하 ‘히든싱어7’)의 ‘히든싱어7 EPISODE.4’가 오늘 10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시즌의 네 번째 히든 송으로 공개되는 음원은 라포엠의 ‘월하가약’으로, 원조 가수로 출연한 송가인의 숨은 명곡을 남성 사중창 버전으로 선보인다.

특히 추석 당일 발매되어 한가위에 걸맞은 히든 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월하가약’은 달빛 아래 맺은 사랑의 언약이라는 뜻으로, 라포엠은 그들만의 감성을 담아 한 편의 시와 같은 음악으로 재탄생시켰다. 또한 편곡에는 AKMU(악뮤)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를 편곡한 작곡가 이현영이 참여해 라포엠을 매력을 배가시키는 것에 한몫을 더했다.

‘팬텀싱어3’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성악 어벤져스 팀으로 불리는 라포엠은 완성도 높은 음악성과 활발한 활동으로 K-크로스오버 대표주자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네 명의 조화로운 음색이 이번 히든 송을 통해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10주년을 맞이한 ‘히든싱어7’(기획 조승욱, 연출 전수경)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능력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이다. 지난 9일 추석특집을 맞아 ‘히든싱어7’에 송가인이 원조 가수로 출연하여 ‘한 많은 대동강’, ‘엄마아리랑’ 등 트롯 열풍을 일으킨 명곡 대결을 통해 재미는 물론, 모창 가수들의 뛰어난 실력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히든싱어7 EPISODE.4’는 오늘 10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히든싱어7’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쇼플레이]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