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추석맞이 꽃도령 변신…한복버전 안무 영상 공개

가요 2022. 09.11(일) 15:0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다크비
다크비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그룹 다크비(DKB)가 추석을 맞이해 ‘넌 매일 (24/7)’ 한복 버전 영상을 공개하며 동양미를 뽐냈다.

10일,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다크비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어텀(Autumn)’ 타이틀곡 ‘넌 매일 (24/7)’ 한복 버전 퍼포먼스 영상을 게재했다. 추석을 맞이해 한복을 차려 입고 등장한 멤버들은 파워풀한 안무를 빈틈없이 소화하며 시선을 압도했다.

성숙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던 무대 위 슈트 스타일링과는 다른 한복 차림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25일 발매된 다크비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어텀’의 타이틀곡 ‘넌 매일 (24/7)’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그루비한 비트의 조화가 매력적인 곡으로 깊어진 감성만큼 성숙해진 멤버들의 보컬과 싱잉 랩으로 유니크함을 더해 다크비만의 색으로 완성해 발매 직후 국내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에 안착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편, 다크비는 최근 다섯 번째 미니앨범 공식 활동을 마치고 9월, 아메리카 대륙을 아우르는 ‘다크비 밋앤라이브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DKB MEET & LIVE GRAND AMERICA TOUR)’에 나선다. 또한 추석 연휴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꾸준히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