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오늘(13일) 전국투어 서울 공연 'ARISTRA’ 티켓 오픈

가요 2022. 09.13(화) 08:26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김호중
김호중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김호중이 전국투어 콘서트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의 티켓이 오픈된다.

13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개최되는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 ARISTRA ]’(이하 ‘아리스트라’) 서울 공연의 티켓이 이날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김호중은 첫 공연인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일정에 돌입할 계획이다. 전국투어 콘서트 타이틀인 ‘아리스트라’는 김호중의 팬덤명 ‘아리스’와 ‘오케스트라’의 합성어로,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이번 콘서트에서 아리스와 함께 멋진 공연을 만들고 싶다는 아티스트의 의지가 담겼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 김호중은 ‘트바로티’ 타이틀에 걸맞은 김호중만 할 수 있는 무대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콘서트 타이틀 ‘아리스트라’에서 엿볼 수 있는 것처럼 오케스트라와 밴드의 접목 등 기존 콘서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압도적인 규모의 무대와 풍성한 사운드로 역대급 현장감을 선물할 예정이다.

그런 만큼 전국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은 가운데, 이날 오픈되는 티켓을 향한 ‘피켓팅’ 전쟁이 예고되고 있다.

지난 6월 소집해제한 김호중은 7월 27일 두 번째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를 발매하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PANORAMA’ 공개 동시에 타이틀곡인 ‘약속[約束]’과 ‘주마등’이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인에 성공한 것은 물론 초동 약 70만 장을 기록하면서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다.

김호중은 콘서트 준비에 한창이다. ‘아리스트라’ 서울 공연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개최되며, A9 MEDIA C&I가 연출을 맡는다. 오는 13일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