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오늘(13일) 빌리·김재환·원어스·CIX·템페스트·트라이비

가요 2022. 09.13(화) 10:12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더쇼'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더쇼' 오늘(13일)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13일 방송되는 SBS M '더쇼'에는 BAE173, Billlie, BLANK2Y, CIX(씨아이엑스), CRAXY (크랙시), TO1, 김재환, 로켓펀치(Rocket Punch), 원어스(ONEUS), 이아영, 임윤성, 템페스트(TEMPEST), 트라이비(TRI.BE) 등이 출연한다.

Billlie가 출연하는 더쇼 속 코너 ’모두의 엔딩-쇼랑해‘는 제한 시간 내에 멤버 전체가 주어진 미션을 릴레이로 도전하는 코너이다. 전원 미션 성공 시 멤버 모두가 엔딩 요정이 되는 ’모두의 엔딩‘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들은 주어진 문장을 정해진 모션과 함께 이행해야 하는 절대음감 미션에 도전해 넘치는 자신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과연 Billlie는 미션에 성공해 모두의 엔딩을 선보일 수 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어스(ONEUS) 메인 보컬 서호와 메인 래퍼 이도가 더쇼 속 코너 ‘SEL_Flex'에 출연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더쇼 속 코너 ‘SEL_Flex'는 스타들이 자신의 컴백 무대를 직접 셀프로 소개하는 코너로, 떠나간 연인을 향기로 기억하며 황홀했던 순간을 추억하는 마음을 담은 신곡 ‘Same Scent’ 무대를 소개한다. 또한 이번 신곡 무대를 감상하며 기억해야 할 것들을 직접 알려주었다고 한다. 팀 내에서 찐친케미를 담당 중인 서호X이도가 직접 소개한 원어스만의 섹시 카리스마 가득한 무대는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원어스는 ‘THE 인생채컷’에서 치명적인 섹시미를 뽐낸다. ‘THE 인생채컷’은 셀카 천재로 불리는 MC 김채현이 컴백 아티스트와 함께 오직 '더쇼'에서만 볼 수 있는 포토 카드를 제작해보는 코너이다. 이번 ‘THE 인생채컷’에서는 거부할 수 없는 원어스의 다채로운 매력에 걸맞은 ‘4인 4 Scent 버전’ 포토 카드를 MC 김채현과 멤버별로 제작해본다고 하는데 과연 MC 김채현과 원어스가 함께 만든 ‘THE 인생채컷’표 원어스 향기 컬렉션 포토 카드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SBS M과 전 세계 MTV 채널, 일본 TBS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더쇼'는 13일 오후 6시 SBS M, SBS FiL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