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월드투어, 마닐라 시작으로 7개 도시 투어

가요 2022. 09.16(금) 13:52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강다니엘
강다니엘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강다니엘의 첫 단독 콘서트가 서울, 일본에 이어 아시아 투어 도시를 확정했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16일 'KANGDANIEL TOUR IN ASIA'라는 타이틀로 마닐라, 방콕,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싱가포르, 홍콩, 마카오 등 7개 도시를 잇는 강다니엘의 아시아투어를 암시했다.

오는 10월 22일 필리핀 마닐라 공연이 첫 출발점이며, 내년 초까지 이어진다. 아시아투어를 마치고 미주, 유럽까지 확장되는 게 이번 월드투어의 계획이다. 정확한 시기와 장소 등 세부일정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강다니엘은 솔로 데뷔 3년 만에 첫 콘서트를 서울에서 펼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국내외 팬들이 몰리면서 코로나19로 미뤄졌던 라이브 무대에 대한 갈증을 풀었다. 오는 10월 15~16일에는 일본 오사카, 요코하마에서 그 열기를 잇는다.

솔로 첫 콘서트가 월드투어로 확대된다는 측면에서 더욱 뜻깊다. 강다니엘은 미국 그래미의 '프레스 플레이'를 시작으로 '켈리 클락슨 쇼'에서 압도적인 무대로 강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또 워너뮤직재팬과 계약을 맺고 일본 진출을 확정지으며 글로벌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아시아투어는 글로벌 무대로 뻗어가는 강다니엘의 스펙트럼을 보여준다"며 "그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의미있는 신호탄"이라고 설명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