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7’ 규현X소유 ‘연애소설’, 오늘(17일) 발매

가요 2022. 09.17(토) 13:0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히든싱어7’
‘히든싱어7’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히든싱어’ 시즌7(이하 ‘히든싱어7’)의 다섯 번째 히든 송(Hidden Song)이 음원으로 공개된다.

‘히든싱어7 EPISODE.5’가 1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시즌의 다섯 번째 히든 송으로 공개되는 음원은 규현, 소유의 ‘연애소설’으로, 원조 가수로 출연한 규현과 ‘음색 여신’ 소유가 남녀 듀엣 버전으로 재해석했다.

‘연애소설’은 사랑이 끝난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곡으로, 규현 표 감성 발라드로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슈퍼주니어의 멤버이자 발라드와 뮤지컬까지 접수한 올라운더 보컬 규현과 독보적 음색으로 사랑받는 소유가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연애소설’의 음원에 기대가 모인다.

앞서 지난 9일 방송된 ‘히든싱어7’ 송가인 편에서는 추석에 걸맞은 곡으로 대결이 펼쳐져 6.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히든싱어7’의 이번 히든 송에도 관심이 쏠린다.

10주년을 맞이한 ‘히든싱어7’(기획 조승욱, 연출 전수경)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능력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이다.

한편, ‘히든싱어7 EPISODE.5는 오늘(1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히든싱어7’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쇼플레이]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