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10월 12일 컴백 확정…가을 대전 합류[공식]

가요 2022. 09.20(화) 08:24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권은비
권은비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권은비가 올 가을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0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 컴백 포스터를 깜짝 공개하고 가요계 귀환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컴백 포스터는 강렬한 색감과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이미지로, 새빨간 커튼과 그 사이로 매달린 그네의 조화가 마치 화려한 서커스를 연상시키며 시선을 압도했다.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드의 컴백 포스터에서 뿜어져 나오는 포스는 권은비가 새롭게 선보일 음악과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앨범 타이틀인 '리탈리티'과 함께 '2022.10.12'라는 발매 일자가 함께 공개돼 권은비의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 온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리탈리티'는 권은비가 지난 4월 발매한 '컬러(Color)' 이후 약 6개월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다채로운 콘셉트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로서 진가를 입증해 온 권은비가 이번 새 앨범을 통해서는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는 오는 10월 1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