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에 있지', 본방송 D-1 앞두고 예고편 공개…청춘 여행기

가요 2022. 09.20(화) 09:0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LA에 있지'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그룹 ITZY(있지)의 새 리얼리티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오는 21일 Mnet에서 방영되는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 'LA에 있지(LA@ITZY)'는 ITZY 다섯 멤버들의 특별한 청춘 여행기를 다룬다. 19일 공개된 프로그램 예고편 속 ITZY는 미국 LA를 배경으로 힙한 매력을 맘껏 발산하며 핫걸 면모를 뽐냈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각자 영어 이름을 선보여 퀸카들이 모인 하이틴 영화를 떠올리게 했다. 또 길거리에서 자유분방하게 사진을 찍는가 하면 놀이공원을 맘껏 즐기는 등 청춘 그 자체의 에너지를 풍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짧은 영상 속 5인 5색 꽃미모가 빛나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LA에 있지'는 2020년 첫 리얼리티 '파리에 있지(Paris et ITZY)', 지난 5월 '있지코지 하우스'에 이어 ITZY가 Mnet과 세 번째로 합을 맞추는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릴 넘치는 놀이공원 탐험, 바닷가 자유로운 시간,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사막캉스' 등 미국 LA를 만끽하는 여행기는 물론 힐링 요소에 우정 어린 모습까지 담겼다.

한편 ITZY는 8월 6일과 7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ITZY THE 1ST WORLD TOUR '(있지 첫 번째 월드투어 <체크 메이트>)의 서울 공연을 성료하고 데뷔 첫 월드투어의 서막을 올렸다. 오는 10월 26일(이하 현지시간)부터는 미국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29일 피닉스, 11월 1일 달라스, 3일 슈가랜드, 5일 애틀랜타, 7일 시카고, 10일 보스턴, 13일 뉴욕까지 미주 8개 도시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현지 관객과 만난다.

게다가 활발한 해외 활동을 통해 글로벌 인기 상승에 박차를 가한다. ITZY는 오는 23일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이하 '엠스테') 4시간 스페셜 방송에 출연한다. 앞서 이들은 정식 데뷔 전 최단기간 내 '엠스테' 첫 출연을 확정한 K팝 아티스트로서 뜨거운 관심과 반응을 입증했다. 기세를 이어 10월 5일에는 일본 싱글 2집 'Blah Blah Blah'(블라 블라 블라)를 발매한다.

한편 ITZY의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LA에 있지'는 9월 21일 수요일 오후 7시 Mnet에서 첫 방송되고, 한 시간 뒤인 오후 8시 M2 유튜브에서 풀버전이 오픈된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net M2]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