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오늘(20일) 드리핀·최유정·빌리·김재환·원어스·템페스트

가요 2022. 09.20(화) 10:11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드리핀
드리핀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더쇼' 오늘(20일)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20일 방송되는 SBS M '더쇼'에는 DRIPPIN(드리핀), Billlie, CRAXY (크랙시), mimiirose, MustB(머스트비), 김재환, 로켓펀치(Rocket Punch), 루미너스, 마카마카, 원어스(ONEUS), 이우, 최유정, 템페스트(TEMPEST) 등이 출연한다.

드리핀은 올 11월에 열리는 '2022 카타르 월드컵‘에 앞서, 카타르 월드컵 관련 아랍 문화 전시회 전시회를 체험해보는 특별한 시간을 소개한다.

드리핀은 아랍 전통 디저트를 걸고 ‘풋골프(풋살+골프)’에 도전, 국가대표 선수만큼이나 넘치는 열정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들은 평소 축구 팬으로서 카타르 월드컵 전시회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예능감을 보여준다.

풋골프 대결에서 소문난 축구 신동이었다는 김동윤에 이어, 차비드 비주얼과 허당미로 소문난 차준호가 의외의 축구 실력을 뽐낸다. 또한 이들은 축구 국가대표 선수에게 응원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는 응원존에서 최애 선수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고, 아랍 전통 의상을 착용해보는 등 다양한 체험을 한다. 드리핀이 추천하는 제15회 아랍문화제 - 카타르 월드컵 파빌리온의 세세한 면모는 '더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9월 16일(금) ~ 9월 24일(토), 코엑스에서도 체험해 볼 수 있다.

더셀럽 포토
이어 '더쇼' 속 코너 ‘THE 강습소’에는 데뷔 6년 만에 솔로 데뷔한 최유정이 출연한다. ‘THE 강습소’는 MC 여상이 컴백 스타의 포인트 안무를 배워보는 코너로, 해바라기 요정으로 변신한 최유정만의 러블리 함과 귀여운 스웨그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Sunflower (P.E.L)'에 도전한다.

이번 ‘THE 강습소’에서 MC 여상은, 인간 해바라기 최유정에게 해바라기를 활짝 꽃 피울 수 있게 만드는 특별한 비법을 전수 받는다. 또한 최유정만의 러블리 에너지를 대방출해 '더쇼'에 해바라기를 만개시킬 예정이라고 한다. 과연 MC 여상과 최유정이 함께 황금빛으로 물들인 ‘Sunflower (P.E.L)’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SBS M과 전 세계 MTV 채널, 일본 TBS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더쇼'는 20일 오후 6시 SBS M, SBS FiL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