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예은, '제27회 춘사국제영화제' MC 발탁 [공식]

영화 2022. 09.30(금) 15:37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김예은
김예은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신예 김예은이 '제27회 춘사국제영화제' MC로 활약한다.

30일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배우 김예은이 이날 개최되는 '제27회 춘사국제영화제' MC로 발탁돼 자리를 빛낸다고 밝혔다.

한국영화감독협회가 주최하는 '제27회 춘사국제영화제'는 한국 영화 개척자인 춘사(春史) 나운규를 기리기 위해 1990년부터 개최되고 있으며 신인 배우들도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영화제로 유명하다. 올해는 'Move Again, 영화를 '봄'니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3년 만에 대면으로 개최된다.

신인 배우들도 함께 공정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영화제의 취지에 맞게 이번 오프닝 MC는 영화제 개막 이후 처음으로 신인 배우인 김예은과 지은호가 맡아 자리를 빛내게 된다.

'제27회 춘사국제영화제'는 오늘(30일) 소월아트홀에서 개최된다.

한편 배우 김예은은 한국, 대만 공동제작으로 2020년 전주국제영화제와 도쿄국제영화제 초청작인 '짱개'에 김지은 역으로 첫 영화 주연을 맡으면 많은 이들이게 이름을 알렸으며, 최근 쇼케이스를 진행했던 영화 '망고'에서도 매력적인 미스터리 인물 선화 역을 맡아 주목할 만한 신예 다운 모습을 보여 줬다. 현재는 내년 방송 예정인 차기작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