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경, ‘내 눈에 콩깍지’ 가창…‘언제나 사랑해’ 오늘(3일) 공개

가요 2022. 10.03(월) 11:42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정다경
정다경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가수 정다경이 ‘내 눈에 콩깍지’ 텔롭곡 가창자로 나섰다.

정다경은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1 새 일일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텔롭곡 ‘언제나 사랑해’를 공개한다.

신곡은 신나는 리듬과 밝은 정다경의 보컬이 하나가 되어 사랑 가득한 설렘을 담았다. 오케스트라 라인과 코러스가 풍부하게 보컬의 배경에 드리우며 완성도를 높혔다.

‘언제나 행복해 행복해 / 그대와 함께 라면 / 어떤 슬픔도 이길 수 있어 / 따뜻한 햇살처럼 웃어줘 / 포근한 구름처럼 안아줘 / 우리둘이 내일을 향해 / 힘차게 걸어요’라며 드라마 전개의 테마를 보여주며 전개되는 곡이다.

‘언제나 행복해’로 반복되는 멜로디와 가사는 한번 들으면 누구나 기억할 정도로 대중적이고 쉬운 곡 구성으로 사랑의 감성을 자아낸다. 다양한 장르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작곡팀 알고보니혼수상태가 곡 작업을 통해 완성했다.

2019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4위에 오르며 인지도를 높인 정다경은 ‘꽃길만 걸어요’ ’누가 뭐래도’ 등 KBS1 일일 드라마를 통해 OST 가창 활동을 이어오며 세 번째로 ‘내 눈에 콩깍지’로 시청자를 만난다. 정다경은 다양한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남다른 가창력과 매력 넘치는 모습으로 사랑받으며 활동 보폭을 넓히는 중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다양한 장르의 가창 활동으로 남다른 가창력과 매력적인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다경이 새 드라마의 텔롭곡으로 인기 시동을 걸 것”이라고 밝혔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