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피캐시디, 데뷔 싱글 ‘D.I.M.E’ 발매…저스디스 피처링

가요 2022. 10.03(월) 18:0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피캐시디
피캐시디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아티스트 피캐시디(P.Cassady)가 데뷔 싱글을 발매했다.

피캐시디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D.I.M.E(feat. JUSTHIS)’를 공개했다.

‘D.I.M.E’은 Diamond In My Ear의 줄임말로 피캐시디의 귀에 박은 다이아몬드와 자본주의 사회의 게임의 룰에 따르지만 그 안에서의 아름다움을 찾는 그의 세계관을 표현했다.

이곡은 세상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자신을 긍정하는 태도와 자신의 선택에 대한 믿음을 표현한다. 댄스홀 기반의 힙합 비트에 피캐시디의 싱잉과 저스디스의 랩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더셀럽 포토


피캐시디는 세상을 여유롭게 산책하며 아름다움을 찾는 ‘플라뇌르(Flâneur)’의 태도를 표방했다. 이는 앞서 그의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인트로 영상 ‘P.Cassady - Life as a Flâneur’에 시각적으로 녹여냈다.

피캐시디의 이번 앨범은 방탄소년단, 아이유, 기리보이, 한소희, 손흥민, 송민호, 소녀시대 수영 등을 촬영한 국내 탑 포토그래퍼 레스(LESS) 작가가 화보 촬영을 맡아 완성도를 더했다.

뮤직비디오는 피캐시디와 저스디스가 레스 작가와 화보를 진행하며 동시에 촬영됐다. 뮤직비디오는 피캐시디의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소속사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