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장원영 커플룩? 해프닝으로 끝난 열애설

가요 2022. 10.12(수) 16:29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지드래곤-장원영
지드래곤-장원영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과 아이브 장원영의 열애설이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최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논란 중인 장원영, 지디 커플록 의혹'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 작성자는 "며칠 전 파리 미우미우 패션쇼에 갔던 장원영. 같이 간 윤아는 미우미우 지금 시즌 풀 착장을 그대로 입고 간 반면 장원영은 여섯 시즌이나 지난 옛날 옷을 입었다. 철 지난 옷을 입은 것이 의아하다는 이야기가 많았다"고 주장했다.

이어 "알고 보니 비슷한 시기 지드래곤도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하여 본인이 앰버서더인 샤넬의 옷 중 장원영이 입은 것과 거의 유사한 것을 입은 것이 확인됐다”며 “지드래곤이 저 옷을 입은 날짜가 10월 2일, 장원영이 입은 날짜는 10월 4일. 일각에서는 그들이 커플 시밀러룩을 입은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고 전했다.

여기에 지드래곤이 SNS에 장원영 스티커가 등장해 열애설에 불을 지폈다.

그러나 이날 미우미우 측이 "장원영 씨가 착용한 제품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미우미우 홀리데이23 컬렉션 제품으로, 11월에 캠페인을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반박해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으로 밝혀졌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