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TAN, 소년들의 미워할 수 없는 ‘Beautiful LIE’

가요 2022. 10.13(목) 19:4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TAN
TAN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TAN(티에이엔)이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았다.

TAN(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13일 오후 6시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했다.

이날 신곡 ‘Beautiful LIE’로 무대를 펼친 TAN은 전작 ‘Walking on the moon’과는 180도 달라진 청량함을 발산, 소년들의 풋풋함과 펑키한 매력까지 동시에 선보였다.

특히 TAN은 무대 시작부터 끝까지 잔망미 넘치는 표정을 유지한 채 퍼포먼스를 펼쳐 눈길을 끌었고,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만찢남’ 비주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TAN은 컬러풀한 헤어스타일만큼이나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 K팝 팬덤의 입덕을 유발했고, 한층 성장한 보컬과 랩핑 그리고 칼군무로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신곡 발매와 동시에 청량함으로 가요계를 물들이고 있는 TAN은 최근 첫 번째 싱글 앨범 ‘DREAM & DEURIM’을 발매,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DREAM & DEURIM’은 팬들에게 모든 것을 주고 싶어 하는 TAN의 소망을 담은 앨범이다.

‘Beautiful LIE’는 이번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노래 제목처럼 상대의 아름다운 거짓말에 취해 결국 빠져버리고 마는 멤버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한편, TAN은 신곡 ‘Beautiful LI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net '엠카' 캡처]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