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측 "울산 이동 중 경미한 사고, 멤버 부상 NO"[공식입장 전문]

가요 2022. 10.13(목) 21:45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SF9
SF9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SF9이 갑작스러운 차 사고로 인해 일정에 차질이 생겼다.

13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SF9 공식 팬 카페를 통해 "금일 SF9은 울산에서 진행되는 전국체육대회 폐막식에 참여하기 위해 이동하던 중 잠시 들른 휴게소에서 주차 중인 다른 차량과 정차한 SF9의 차체 일부가 긁히는 경미한 사고가 있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시 멤버를 비롯한 스탭 전원은 차량에서 하차한 뒤 휴게소 내에 있었기에 다른 부상은 없다"라고 전했다.

해당 사고로 인해 SF9은 전국체육대회 폐막식에 제 시간에 도착하지 못했다고. 소속사 측은 "사고 수습 및 차량 재정비로 인해 약속된 일정에 맞춰 도착하지 못하게 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에 놀라셨을 팬 여러분께 심려 끼쳐드린 점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린다"라고 사과헀다.

끝으로 "당사는 언제나 아티스트의 안전을 준수하여 스케줄에 임할 것을 약속드리며, 울산 공연장을 비롯하여 여러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 올린다"고 덧붙였다.

이하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SF9은 울산에서 진행되는 전국체육대회 폐막식에 참여하기 위해 이동하던 중 잠시 들른 휴게소에서 주차 중인 다른 차량과 정차한 SF9의 차체 일부가 긁히는 경미한 사고가 있었습니다. 당시 멤버를 비롯한 스탭 전원은 차량에서 하차한 뒤 휴게소 내에 있었기에 다른 부상은 없는 점 안내드립니다.

이후 사고 수습 및 차량 재정비로 인해 약속된 일정에 맞춰 도착하지 못하게 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갑작스러운 사고 소식에 놀라셨을 팬 여러분께 심려 끼쳐드린 점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당사는 언제나 아티스트의 안전을 준수하여 스케줄에 임할 것을 약속드리며, 울산 공연장을 비롯하여 여러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