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日 정식 데뷔 확정…11일 첫 싱글 'POPPY' 발매

가요 2022. 10.14(금) 07:54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스테이씨
스테이씨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일본 데뷔를 확정했다.

지난 13일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가 오는 11월 23일 첫 번째 싱글 'POPPY (파피)'를 발매한다"고 밝히며 일본 정식 데뷔를 공식화했다.

'POPPY'는 한 번 듣기만 해도 외워지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스테이씨의 에너지와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앨범에는 'POPPY'와 함께 일본어 버전으로 녹음한 'ASAP (에이셉)'이 포함된다.

함께 공개된 스테이씨의 이미지도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을 한 스테이씨는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 담긴 비주얼로 일본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테이씨는 일본 데뷔를 기념해 오는 11월 21일 도쿄돔 시티홀 (TOKYO DOME CITY HALL)에서 'STAYC Japan Debut Showcase ~ Star To A Young Culture ~ (스테이씨 재팬 데뷔 쇼케이스~ 스타 투 어 영 컬처~)'를 개최한다.

스테이씨는 최근 국내에서 진행된 데뷔 첫 단독 팬미팅에 이어 필리핀 마닐라, 대만 타이베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등 해외 팬미팅 소식도 알리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스테이씨의 일본 싱글 1집 'POPPY'는 오는 11월 2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스테이씨는 글로벌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전망이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