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오늘(26일) (여자)아이들·르세라핌 컴백

가요 2022. 10.26(수) 10:19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쇼챔피언
쇼챔피언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쇼챔피언'이 K-POP 대세 그룹들의 퍼포먼스로 채워진다.

'쇼챔피언'은 26일 오후 6시 MBC M 생방송을 통해 (여자)아이들, 르세라핌 등의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지난 3월 'TOMBOY' 신드롬을 일으킨 (여자)아이들이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미니 앨범 5집 'I love'로 컴백한다. (여자)아이들은 꾸며지지 않은 본모습을 누드라는 단어에 빗대어 표현한 타이틀곡 'Nxde' 무대를 통해, 과감하고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MC석 인터뷰를 통해 글로벌 팬과 반가운 인사를 나눈다.

글로벌 슈퍼 루키 르세라핌이 시련이 올수록 더 강해진다는 메시지가 담긴 미니 앨범 2집 'ANTIFRAGILE'로 컴백한다. 르세라핌은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ANTIFRAGILE' 무대를 통해, 한층 화려해진 퍼포먼스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로 리스너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코너 '줍고 줍는 TIME'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청춘 밴드 엔플라잉의 미니 앨범 8집 'Dearest' 컴백 무대도 기다리고 있다. 엔플라잉은 리더 이승협의 자작곡이자 타이틀곡인 '폭망(I Like You)'을 통해, 사랑에 빠진 풋풋한 청춘의 모습을 표현한다. 또한, 애절한 분위기의 수록곡 '그 밤(The Night)'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위아이가 다섯 번째 미니 앨범 'Love Pt.2 : Passion'로 컴백한다. 위아이는 사랑의 격정적인 감정을 담아낸 타이틀곡 'Spray'와 수록곡 'Higher Ground'을 통해, 무르익은 다크 섹시미를 선보인다.

이 외에 이채연, CRAVITY, DKZ, 케플러, 그리즐리, 핑크판타지, TAN, 라필루스, mimiirose, 정대왕, 땡절스, Queenz Eye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스트로 문빈, 윤산하와 베리베리 강민은 이날 방송을 끝으로 '쇼챔피언' MC 자리를 내려놓는다. 차기 MC는 미정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M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