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진검승부' 내 번째 OST 가창…27일 음원 공개

가요 2022. 10.27(목) 15:41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진검승부'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감성 보컬리스트’ 엑소 수호가 KBS2 드라마 ‘진검승부’ OST에 참여했다.

수호가 가창한 드라마 ‘진검승부’ OST Part.4 ‘Call me a freak’(콜 미 어 프리크)는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신곡 ‘Call me a freak’는 리드미컬하고 펑키한 기타 리프와 강렬한 드럼, 베이스연주가 어우러진 곡으로, 가사에는 타인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소신 있게 행동하는 모습이 특이하게 보일 수 있지만, 스스로의 모습을 인정하고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각오와 포부를 담았으며, 수호의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보컬이 매력을 더했다.

특히 드라마 ‘진검승부’에는 도경수(엑소 디오)가 검사 ‘진정’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엑소 멤버인 수호가 드라마 OST 참여로 지원사격에 나서는 만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드라마 ‘진검승부’(극본 임영빈, 연출 김성호,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 블라드스튜디오)는 부와 권력이 만든 성역, 그리고 그 안에 살고 있는 악의 무리들까지 시원하게 깨부수는 ‘불량 검사 액션 수사극’으로,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