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2’ 조융재♥최서은, 고가 팬미팅 논란에 사과 “불찰”

스타 2023. 01.20(금) 09:11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조융재 최서은
조융재 최서은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솔로지옥2’ 조융재, 최서은 커플이 고가의 팬미팅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조융재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간밤에 여러분들께서 해주시는 말씀 천천히 살펴봤다. 질책해주신 것들을 보면서 반성하고 또 반성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과분한 관심과 응원을 주신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자 수락한 일인데 절차와 구상에 있어서 참여하시는 분들에 대한 배려가 없었다. 생각이 많이 짧았다. 이유를 불문하고, 신중하지 못했던 제 불찰이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저희가 직접 준비하는 모임은 전액 사비로 진행하겠다. 참여비가 없다고 해서 실망시켜드린 점을 되돌릴 수 없지만 진심을 전달 드리고 싶어 이렇게라도 추진하고 싶다. 편한 마음으로 오셔서 좋은 시간 보내주시면 감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최서은은 “여러분들의 우려와 질책, 다양한 반응들을 모두 찬찬히 읽어보며 많이 깨닫고 반성하게 됐다”면서 “이번 방송으로 많은 분들께서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셨고, 꼭 기회가 된다면 직접 팬분들과 소통하고 싶었던 중 마침 팬미팅 제안을 받게 되어 기쁜 마음으로 진행했다. 그러나 판단이 미숙했고, 그로인해 끼친 결과를 생각하면 너무나 마음이 아프고 제 스스로를 자책하게 된다”라고 반성했다.

그러면서 “제 진심은 오롯이 팬분들을 만나고, 감사함을 돌려드리기 위한 자리였음을 꼭 전하고 싶다. 그래서 자체적으로 최선의 계획을 세워 기존 기획사와 진행하는 팬미팅 행사는 취소하고, 전면 수정하기로 결정했다”면서 사비로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조융재, 최서은은 넷플릭스 ‘솔로지옥2’에서 커플이 된 출연자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조융재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