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이다인 측 "♥이승기와 4월 7일 결혼, 비공개로 진행"(전문)

방송 2023. 02.07(화) 18:56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이승기 이다인
이승기 이다인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이다인이 이승기와 부부의 연을 맺는다.

7일 이다인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이다인 배우가 이승기 배우와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중한 연을 맺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오는 4월 7일 양가 친인척, 가까운 지인 분들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비공개로 치뤄지는 만큼 구체적인 일정에 대해 상세히 전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004년 '내 여자라니까'로 데뷔한 이승기는 이후 다수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와 영화,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며 연예계 대표 엔터테이너로 활동 중이다.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 둘째 딸이자 이유비의 여동생으로 알려졌다. 2014년 웹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했으며 '화랑', '황금빛 내 인생', '닥터프리즈너' 등에 출연했다. 드라마 '연인'으로 3년 만에 복귀할 예정이다.

이하 9아토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9아토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다인 배우에게 보내주시는 뜻깊은 사랑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이다인 배우가 이승기 배우와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중한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4월 7일 양가 친인척, 가까운 지인 분들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비공개로 치뤄지는 만큼 구체적인 일정에 대해 상세히 전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영원히 서로의 편이 될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격려 부탁드리며, 새로운 시작을 맞이할 이다인 배우에게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