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박성훈 "파트2 노출신 많아, 운동+식단 관리 열심히"[화보]

스타 2023. 02.17(금) 16:34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박성훈
박성훈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박성훈이 '더 글로리' 파트2에 대해 언급했다.

17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에서 배우 박성훈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성훈은 장난기 어리면서도 진중하고, 시크하면서도 다정한 표정을 지으며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박성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전재준 역할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점에 대해 묻자, "김은숙 작가님과 안길호 감독님께서 악역이라도 관능적인 면모를 잃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하셔서 운동과 식단 관리를 열심히 했다. 파트 2에서는 몸을 노출하는 장면이 있어 더 신경 썼다. 대사를 정확히 구사하기 위해 토씨 하나 틀리지 않으려고 노력했다" 라고 답했다.

더셀럽 포토


악역과 선한 캐릭터 중 어떤 역할에 이끌리냐는 질문에는 "악역을 할 때 제 모습이 좀 더 매력적이라는 반응을 얻기도 하고,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재미있다"라고 밝혔다.

현재 넷플릭스 시리즈 ‘선산’과 드라마 ‘남남’을 동시에 촬영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소감에 대해서는 "감사하게도 다양한 역할을 경험하고 있다. 성향이 정반대인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어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라며 차기작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하퍼스 바자 코리아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