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인터뷰] 허성현 "다이나믹 듀오, 꿈의 상징이자 동기부여"

인터뷰 2023. 02.24(금) 08:00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허성현
허성현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허성현(Huh)이 소속사 대표 다이나믹 듀오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허성현은 최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싱글 앨범 '미드나잇 로우(Midnight law)' 발매를 앞두고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허성현은 아메바컬쳐 수장 다이나믹듀오(개코, 최자)에 대해 "꿈의 상징이다. 형들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제 음악에 더 솔직하고 떳떳하게 더 좋은 걸 만들기 위해서 동기부여가 되기도 한다. 저한테는 꿈인 분들"이라고 전했다.

랩을 시작하게 된 이유에도 다이나믹 듀오가 크게 자리 잡고 있었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다듀가 최고였고, 노래방에서 랩을 했을 때 다듀의 노래를 불렀다"고 말했다.

이어 "결정적으로 랩을 시작한 계기는 자신감이었던 거 같다. 근자감이라고 하지 않나. 근거는 없었는데 제가 제일 잘한다고 느꼈던 거 같다. 지금은 어린 마음에 그랬던 거 같은데 크게 재능이 보여서보다는 자신감이 컸다"면서 "지금은 자신감이 더 커진 거 같다. 여태 한 번도 떨어진 적이 없다"고 남다른 자신감을 내비쳤다.

허성현은 엠넷 '쇼미11' 준우승 이후 2개월 만에 신보를 들고 왔다. 동명의 타이틀곡 '미드나잇 로우', 'HDYF' 등 총 2곡의 타이틀곡이 담겼다. 특히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녹인 허성현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다.

허성현의 '미드나잇 로우'는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아메바컬쳐]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