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이슈] "바닥 좁은 거 알면 처신 잘해" 현쥬니, SNS에 공개 저격글

방송 2023. 05.30(화) 13:29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현쥬니
현쥬니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현쥬니가 SNS에 주어 없는 저격글을 올려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30일 현쥬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했다.

현쥬니는 "제발 입 조심 좀 해. 몰라서 가만히 있는 거 아니야. 다 그대들한테 돌아갈 거라는 거 몰라? 변명도 하지마. 그리고 어디 가서 내 이름 들먹거리지마. 들먹거릴 거면 내 앞에 와서 당당하게 얘기하든지 왜 나한테 돌아 돌아 들리게 해"라며 분노했다.

이어 "만약 인간이라면 인간답게 행동하려 노력이라도 좀 해. 내가 터뜨리면 그대들. 안전할 거 같아? 눈물로 호소하고 억울한 척하면 사람들이 받아줄 것 같지? 근데 다들 알고 있어. 그대들 입으로 뱉은 말들 난 다 기억하는데 까발려도 괜찮겠어? 난 괜찮거든"이라며 불쾌한 심경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바닥 좁은 거 알면 처신 잘해. 잘 알잖아? 그래서 떠들고 다닌 거 아냐? 더 열받게 하지마. 진짜 터지기 직전이니까"라며 으름장을 놨다.

더셀럽 포토


구체적인 대상은 밝히지 않았지만, 누리꾼들은 '바닥 좁은 거 알면 처신 잘해'라는 표현을 토대로 현쥬니가 동종업계 종사자를 저격한 거 아이냐는 추측을 내놓고 있다.

한편, 현쥬니는 창작 뮤지컬 '친정엄마'에 출연 중이다. '친정엄마'는 오는 6월 4일까지 대성 다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현쥬니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