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인, '닥터차정숙' 송지호와 다정 투샷…무슨 사이?[셀럽샷]

스타 2023. 05.31(수) 15:53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한서인 송지호
한서인 송지호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한서인과 송지호의 ‘닥터 차정숙’ 인증샷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서인은 31일 자신의 SNS에 “아주버님과 ‘닥터 차정숙’ 모니터링! 화면 속 배우랑 모니터링이라니 이번 주가 끝이라니 너무 아쉬워요ㅠㅠ 마지막까지 ‘닥터 차정숙‘ 서정민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해 송지호와 아주버님-제수씨 관계임을 밝히며 응원을 보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 속 배우 송지호의 방송 화면 앞에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는 한서인과 송지호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두 손을 들고 장난스러운 포즈를 취한 한서인을 송지호가 바라보고 있는 사진이 유쾌하고 화목한 모습을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송지호는 JTBC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엄정화의 병원 생활을 도와주는 아들이자 신입 레지던트 1년 차 서정민 역으로 분해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지난 2012년 더 씨야로 데뷔한 이후 파이브돌스의 새 멤버로 합류해 대중에 이름을 알린 한서인은 MBN 드라마 ‘아빠니까 괜찮아’를 시작으로 연기에 도전했을 뿐만 아니라, 소속사 스토리앤플러스에 새 둥지를 틀고 MBN ‘대한민국 치킨대전’에 출연해 반전 요리 실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한편, 한서인은 작년 10월에 한 살 연상의 비연예인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한서인 SNS]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