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길·이상윤, 바이크 여행 떠난다…다큐 '뭐라도 남기리' 8월 방송

방송 2023. 06.02(금) 12:54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김남길-이상윤
김남길-이상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MBC가 올해 하반기 배우 김남길의 로드 다큐멘터리 '뭐라도 남기리'(가제)를 방송한다.

MBC 로드 다큐 '뭐라도 남기리'(가제)는 김남길이 대한민국 구석구석 아름다운 길을 오토바이를 타고 달리며 다양한 삶의 모습과 우리 시대의 멘토를 만나 보는 프로그램이다. 김남길의 여행길에는 바이크 절친인 배우 이상윤이 길동무로 함께 하며 진한 케미를 선보인다.

전쟁의 폐허를 딛고 생태의 보고가 된 DMZ로드, 아흔아홉 구비 능선 사이로 쪽빛 계곡이 흐르는 지리산, 제주 목동 '말테우리'의 삶이 어린 제주 중산간 마을들까지. 김남길과 이상윤은 아름다운 길을 달리며 삶의 향기 짙은 사람들을 만나, 동시대인들이 품은 고민에 대한 답을 찾아 본다.

특히 다양한 작품에서 천주교 사제, 반인반요, 형사 등 매번 변신을 이어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남길이 이번에는 스크린이 아닌 진짜 세상 속으로 바이크를 타고 떠날 예정이어서 기대가 크다.

한편 '뭐라도 남기리'(가제)는 오는 30일까지 MBC 공식 SNS계정 댓글과 이메일을 통해 예비 시청자들의 '인생 고민' 대한 사연을 받는다. 시청자들이 보내온 '인생 고민'은 김남길과 이상윤이 여행길에서 만난 우리 시대 멘토들에게 전달해 답을 찾아볼 예정이다.

'뭐라도 남기리'(가제)는 오는 8월 말 방송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