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2023 BTS FESTA @여의도' 개최 D-10 트레일러

가요 2023. 06.07(수) 10:18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오는 17일 여의도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행사의 열기에 불을 댕겼다.

방탄소년단은 7일 공식 SNS에 ‘BTS 10th Anniversary FESTA @ 여의도(Yeouido)(이하 2023 BTS FESTA @여의도) 오피셜 트레일러’를 게재했다. 약 20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2023 BTS FESTA @여의도’의 내용을 미리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장면들이 공개돼 궁금증을 더했다.

영상은 선물 박스를 시작으로 서울 도처에 보라색 고래가 하늘을 자유롭게 유영하는 모습으로 이어진다. 이어 팬덤 ‘아미(ARMY)’를 향한 초대장이 전달되고 ‘ON AIR’에 불이 들어오면서 방탄소년단의 공식 로고와 10주년을 축하하는 폭죽이 터진다.

영상 말미에 오는 17일 여의도에서 펼쳐질 오프라인 행사를 예고한 방탄소년단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023 BTS FESTA’를 맞아 서울 도처의 랜드마크를 보랏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오는 12일부터 남산서울타워, 롯데월드타워, 세종문화회관, 세빛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반포·양화·영동·월드컵대교, 서울시청, 광화문 광장 등 곳곳에서 미디어 아트가 펼쳐진다.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 기념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적인 사항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