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하인드] '사냥개들' 이상이 "우도환과 급속도로 친해진 계기? 게임"

인터뷰 2023. 06.15(목) 12:29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이상이
이상이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이상이가 '사냥개들'에서 함께 호흡한 배우 우도환과 급속도로 친해지게 된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상이는 15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냥개들' (감독 김주환) 관련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이상이는 우도환과 친해지게 된 특별한 계기가 있었냐는 물음에 "촬영장에 올 때마다 함께 분장을 했었다. 둘 다 분장하는 시간이 꽤 긴 편이었다. 항상 노래를 틀고 분장을 함께 받았다. 그 시간동안 게임도 했다. '롤토체스'라고 휴대폰으로 하는 게임이 있는데, 그 게임 때문에 많이 친해졌다. 저는 잘 못하는 편인데, (우)도환이가 정말 잘한다. 많이 물어봤다"라고 답했다.

이어 이상이는 "(우)도환이에 대한 이야기는 익히 많이 들었다. 김경남, 김고은 배우 등 주변 지인들과 교집합 되는 사람이 꽤 있어서 같이 보곤 했다. '얘 진짜 열심히 한다' '작품에 대한 열정이 있는 배우'라는 말을 들었었다. 함께 해보니 진짜더라. 대본 리딩을 하는데 질문을 엄청 하더라. '작품을 많이 사랑하는구나' 느꼈다. '사냥개들'을 하기 전에 긴 시간동안 군에 있었으니까, 제 추측으로는 몸이 많이 근질근질 하지 않았나 싶다. 열정을 많이 느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사냥개들'은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총 8부작으로, 지난 9일 전편 공개됐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넷플릭스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