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그녀’, 10월 극장 개봉…엄정화 3년 만에 스크린 복귀

영화 2023. 08.08(화) 17:02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화사한 그녀'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영화 ‘화사한 그녀’(감독 이승준)가 개봉 확정과 함께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화사한 그녀’는 화사한 기술이 주 특기인 전문 작전꾼 지혜(엄정화)가 마지막 큰 판을 계획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범죄 오락 영화.

코미디, 멜로, 스릴러, 액션 등 장르를 불문하고 매 작품마다 인생 연기까지 갱신하는 멀티 엔터테이너 배우 엄정화가 ‘오케이 마담’ 이후 3년 만에 다시 극장으로 화사하게 컴백한다. 엄정화는 최근 드라마 ‘닥터 차정숙’과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으로 안방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것에 이어 ‘화사한 그녀’로 스크린 관객들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엄정화는 늘 허탕만 치지만 일생일대의 기회를 잡는 작전꾼 지혜로 분해 그녀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특히 ‘오케이 마담’만이 아니라 ‘댄싱퀸’ ‘미쓰 와이프’ 등 주연으로 나선 코미디 영화마다 큰 사랑을 받은 엄정화가 ‘화사한 그녀’에서는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일지 예비 관객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여기에 ‘스파이’로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안긴 이승준 감독이 연출을 맡으면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함께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화사한 핑크빛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핑크빛 배경과 깔맞춤한 듯한 코트를 입고 녹색 머플러를 두른 채 현상수배지 문구 안에 있는 엄정화의 모습과 돈다발은 작전꾼 지혜가 어떤 활약을 할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화사하군!”과 작전꾼을 합친 “화사한 꾼!”이라는 카피까지 더 해져 영화에 기대를 가득하게 한다.

이외에도 엉뚱 매력을 발산하는 SNS 인싸 완규 역의 송새벽, 엄마인 지혜의 작전 파트너 주영 역의 방민아, 지혜 팀의 브레인이자 브로커 조루즈 역의 박호산 등 명품 배우들이 출연, 엄정화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예정이다.

10월 극장 개봉.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제이앤미디어그룹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