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송지우, 블레이드엔터와 전속계약…고창석과 한솥밥

방송 2023. 09.07(목) 09:17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송지우
송지우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신예배우 송지우가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이하 블레이드 Ent)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블레이드 Ent는 7일 “'더 글로리', '연애대전' 등 다양한 작품에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송지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폭넓은 활동을 통해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송지우는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어린 최혜정으로 분해 소름 돋는 눈빛 연기로 존재감을 알렸으며, 넷플릭스 '연애대전'에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당찬 매력을 가진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광고 모델 외에도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쉿! 그놈을 부탁해', '어쩌다 발견한 하루', '시크릿 부티크', '웰컴2라이프'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해 차근차근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완성했다.

시원한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력을 갖춘 배우 송지우가 블레이드 Ent와 만나 어떤 다방면 활약을 이어갈지 기대가 주목된다.

한편, 송지우가 전속 계약을 체결한 블레이드 Ent에는 강신일, 고창석, 권소현, 김재화, 남우현, 박지아, 엄효섭, 이규한, 이유준, 이준영, 왕지원, 조희봉, 진예, 최무성, 한상진, 한채영 등이 소속되어 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