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21일 '서울드라마어워즈' 출격…OST 상까지 섭렵

가요 2023. 09.15(금) 13:35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김호중
김호중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김호중이 ‘서울드라마어워즈’에 출격한다.

오는 21일 KBS2 ‘18회 서울드라마어워즈’가 방송되는 가운데, 이날 OST 상의 영예를 안게 된 김호중이 참석한다.

‘서울드라마어워즈’는 한국방송협회와 사단법인 서울드라마어워즈 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하는 국제 드라마 시상식으로, 지난 2005년 드라마 단일 시상식으로는 세계 최초로 기획된 행사다.

김호중은 이번 ‘18회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KBS2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OST인 ‘그중에 그대를 만나’로 OST 상을 받게 됐다.

‘그중에 그대를 만나’는 김호중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OST에 참여한 곡으로, 음원 공개 당시 멜론에서 2022년 10월 2주 차와 3주 차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하는 등 대중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김호중은 ‘그중에 그대를 만나’ 발매 당시 멜론 ‘주간인기상’ 1위 트로피까지 품에 안은 만큼, ‘트바로티’의 명불허전 인기와 존재감은 단연 압권이었다. 이에 막강한 경쟁을 뚫고 OST 상까지 섭렵하게 된 김호중이기에,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한편, 김호중은 28일 오후 10시 TV CHOSUN ‘GREAT 김호중’을 통해 초대형 스케일의 무대들로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