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단독 콘서트 '라포엠 심포니' 개최

가요 2023. 09.15(금) 14:17
  • 페이스북
  • 네이버
  • 트위터
라포엠
라포엠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라포엠(LA POEM)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라포엠 매직'을 이어간다.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은 오는 11월 11일~12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라포엠 심포니(LA POEM SYMPHONY)'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는 지난해 서울과 부산에서 열린 동명의 콘서트의 연장선으로, 60인조 오케스트라와 함께 더욱 풍성해진 하모니를 예고한다. 아름다운 세계 가곡을 비롯해 미발매 창작 가곡들이 포함된 새로운 레퍼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라포엠은 '라포엠 심포니'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블랙 앤 화이트 착장으로 멋을 낸 멤버들이 등장, 깊은 눈빛으로 라포엠만의 강렬한 에너지가 담긴 공연을 기대케 한다.

'팬텀싱어3' 우승팀 라포엠은 폭넓은 음역대를 오가는 멤버들의 고품격 보컬과 과감한 장르적 결합으로 독보적인 음악적 입지를 구축했다. 라포엠은 지난 7월 연일 매진 열기 속에 6회차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를 성료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한 바, 이번 공연 역시 치열한 예매 경쟁이 예상된다.

한편, 라포엠의 단독 콘서트 '라포엠 심포니'의 티켓은 오는 22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튜디오 잼]
기사제보 news@fashionmk.co.kr